이차돌, 소외이웃 위한 ‘2020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
이차돌, 소외이웃 위한 ‘2020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02.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지난 5일 서울시 강동구청에서 ‘2020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갖고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사진=이차돌 제공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지난 5일 서울시 강동구청에서 ‘2020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갖고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왼쪽부터 강동구청 오미혜 복지가족국장, 이차돌 운영본부장 사진=이차돌 제공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지난 5일 서울시 강동구청에서 ‘2020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갖고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이번 기부는 추운 날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과 따뜻함을 나누고자 준비했다. 이날 전달한 도가니탕 20박스, 앵거스박 고기 50팩, 사과 20박스의 후원 물품은 강동구청을 통해 지역 내 소외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쓰일 예정이다.

이차돌 관계자는 “이번 후원 물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차돌은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며 저소득층 등 소외이웃을 지원해 오고 있다. 작년에는 강동꿈마을에서 ‘꿈과 웃음 나눔DAY’ 행사를 진행했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차돌폭식덮밥을 점심으로 제공하고 티셔츠 등 이차돌 기념품을 선물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