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만두소에 의성마늘 넣고 속재료 본연의 맛 살려
다시 찾아온 씨름의 인기와 함께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가 의성군청 소속 씨름선수 박정우를 내세운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의성마늘 만두 광고 영상은 지난해 12월 7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특히 박정우 선수는 최근 TV에서 방영하는 씨름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보이면서 의성마늘 만두 영상은 업로드 약 2개월 만에 300만 건의 조회 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었따.
박정우 선수가 소개한 ‘의성마늘 만두’는 만두소에 알이 굵고 맛이 좋은 의성마늘을 넣어 풍미를 높이고 속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 2.5배 많은 마늘을 투입해 담백함은 더하고 느끼함은 잡았다. 또한 마늘이 고기, 야채 등 만두소의 맛을 돋워주어 한층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마늘은 삶은 뒤에 다져 넣어 아린 맛 없이 은은한 향을 살렸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최근 박정우 선수가 인기를 끌며 품질 좋은 의성마늘을 활용한 당사 제품과 광고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