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 고객 ‘추억’을 감정합니다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 고객 ‘추억’을 감정합니다
  • 박선정 기자
  • 승인 2020.03.1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 ‘추억 감정소’ 이벤트

롯데칠성이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추억이 있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글, 사진, 물품을 공모하는 ‘추억 감정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억 감정소는 지난 1950년에 출시돼 현재까지 국내 사이다 부문 1위 브랜드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칠성사이다의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다. 

전 국민이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에피소드, 사진과 오랜 시간 함께했던 관련 물품을 한자리에 모아 시대별 감성을 공유하고, 자신이 공감하는 추억에 투표도 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됐다. 

추억 감정소의 작품 접수는 오는 13일까지 칠성사이다 추억감정소 이벤트 페이지(www.chilsungcider70event.com)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에피소드, 사진, 아이템 등 3가지 부문에서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작품을 응모하고, 작품에 대해 스스로 가치를 매겨 첫 제시 가격을 입력하면 된다. 

감정가는 다른 고객의 ‘좋아요’ 추천을 받으면 1회당 1만 원씩 증가하고 최종 감정가는 에피소드 최대 50만 원, 사진 80만 원, 아이템 100만 원을 넘을 수 없다. 온라인 투표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고 투표 참여시 칠성사이다 교환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추억 감정소’는 전 국민에게 추억여행도 하고 상금까지 얻을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추억을 나누는 참여자이자 다양한 추억을 응원하는 지지자로서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