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PR]조단스 그래놀라몰 위메프 게릴라 특가
[기획 PR]조단스 그래놀라몰 위메프 게릴라 특가
  • 이서영 기자
  • 승인 2020.04.2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즐리바 최대 47% 할인

위메프 게릴라 특가(조단스 뮤즐리바), 이때까지 이런 쇼핑은 없었다. 이것은 쇼핑인가 퍼주기인가.

그래놀라몰은 지난 18일까지 뮤즐리바 상품을 대상으로 위메프 게릴라특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조단스 뮤즐리바를 단품의 경우 온라인 최저가로, 세트상품은 2+1과 4+2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진행했다. 

조단스 관계자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위메프의 게릴라 특가에서 뮤즐리바를 최대 4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에 알뜰족들이 너도나도 지갑을 열었다”고 말했다.

뮤즐리바를 만드는 조단스는 165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로 그래놀라와 뮤즐리로 유명한 브랜드다. 조단스의 시리얼은 슈퍼푸드로 선정된 귀리를 베이스로, 말린 과일과 견과류, 씨앗 등 가능한 적게 가공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과 같은 영양소가 풍부하다. 

조단스는 특히 귀리의 경우 농장에 자연 친화적 서식지를 조성해 재배하는 농부의 귀리만을 프리미엄 가격에 구매해 사용하고 있다. 뮤즐리바에 들어간 블루베리는 망막세포 내 자주빛 색소를 생성시키는 한편 항산화력이 매우 우수해 뇌세포 노화 예방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크랜베리의 경우 항암효과, 노화방지로도 유명하며 특히 야맹증, 눈 피로 회복, 시력 보호 등에 좋다. 조단스의 뮤즐리바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침 식사를 대신하는 제품으로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 

‘밥을 대신할 간편식’을 구현해내면서도 건강한 꿀로 단맛을 내 건강에 좋다. 기존 영양바와 통곡물로 만들었다는 점도 차별되는 부분이다. 한편 조단스는 최근 2030 젊은층에게 인기있는 시리얼 경쟁사인 도셋 시리얼(Dorset Cereal)과 롸이비타(Ryvita)를 인수 합병해 프리미엄 건강 스낵 회사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