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PR] 그래놀라몰, 가정의 달 5월 할인 이벤트 진행
[기획 PR] 그래놀라몰, 가정의 달 5월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서영 기자
  • 승인 2020.04.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일로 단맛을 내는 고급 시리얼… 선물용으로 선호도 높아

 

영국 1위 시리얼 브랜드인 조단스와 유럽 최대 호밀과자 브랜드이자 롸이비타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그래놀라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페셜 기프트 기획전을 개최한다. 기획전은 1+50% 이벤트의 형태로 오는 5월 20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조단스의 크리스피 초코·딸기 제품이나 네츄럴 뮤즐리·비올라 후르츠 뮤즐리 중 한가지 제품을 구매하면 조단스 뮤즐리바, 트로피칼 그래놀라, 슈퍼베리 그래놀라를 반값에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단스 그래놀라와 뮤즐리 제품은 영국 왕실에 공급되고 있는 제품으로, 대표적인 웰빙형 시리얼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그래놀라몰 등 온라인몰에서만 판매돼 왔지만 최근 홈플러스와 GS슈퍼, SSG푸드마켓을 비롯해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시리얼 애호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래놀라와 뮤즐리는 모두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나 가공방식에 있어서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그래놀라는 귀리, 보리, 현미, 밀, 아몬드, 건조과일 등 주재료에 시럽이나 꿀을 넣어 압착 가공하지만 뮤즐리의 경우 압착 가공 대신 자연상태 그대로 건조시켜 만든다. 뮤즐리는 가공 과정이 자연친화적인 만큼 고급 식재로 여겨진다. 최근에는 웰빙 및 다이어트 열풍으로 인해 지인에게 건강에 좋은 뮤즐리를 선물하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그래놀라몰 운영사이자 ‘조단스&롸이비타’와 독점계약을 맺고 있는 ㈜인클루시브 인터내셔널 김도연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 전반에 걸쳐 면역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웰빙 시리얼인 조단스와 롸이비타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고급 제품인 만큼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그래놀라몰(www.granol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