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론칭
동원홈푸드,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론칭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05.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그룹 각 계열사가 직접 생산, 관리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샐러드
서울 마포구 합정역 인근 딜라이트 스퀘어 지하 1층에 문을 연 크리스피 프레시 1호점.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서울 마포구 합정역 인근 딜라이트 스퀘어 지하 1층에 문을 연 크리스피 프레시 1호점.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를 론칭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Crispy)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를 뜻하는 이름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식문화 트렌드인 식사대용 프리미엄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샐러드를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문화는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지난해 발표한 ‘2019 가공식품 세분시장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샐러드, 간편과일, 새싹채소 등을 포함한 신선편의식품의 출하 규모는 2016년 1100억 원에서 2017년 1630억 원으로 전년 대비 48% 증가했다.

2018년에는 1956억 원으로 전년 대비 20% 늘었다. 지난해에는 2000억 원 돌파했으며 올해에도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크리스피 프레시의 샐러드는 동원그룹의 각 계열사가 직접 생산하고 품질을 관리한 재료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맛있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프리미엄 참치와 신선하고 품질좋은 노르웨이산 연어를 비롯해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직접 기른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브랜드 ‘청미채’와 국내 1등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차별화된 소스 등 다양한 재료로 샐러드를 만들었다.

크리스피 프레시의 대표메뉴는 청미채를 핵심 재료로 참치, 연어, 아보카도, 육류, 리코타치즈 등을 곁들인 샐러드 15종이다. 야채와 육류, 곡물 등을 채워 푸짐하게 먹는 하와이식 샐러드 ‘포케’, 구운 고기나 생선에 샐러드를 곁들여 먹는 ‘플레이트’, 그릇에 온갖 재료를 섞어 먹는 ‘볼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로 제공된다.

특히 귀리, 퀴노아, 콩 등 다양한 슈퍼푸드가 토핑으로 함께 제공돼 영양이 더욱 풍부하다. 이 밖에도 신선한 착즙주스, 스무디 등 각종 음료를 비롯해 각각 버섯과 토마토로 만든 ‘트러플 머쉬룸 스프’와 베지 토마토 스프’ 등도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 1호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마포구 합정역 인근 딜라이트 스퀘어 지하 1층에 자리 잡았다. 

동원홈푸드는 크리스피 프레시 론칭을 기념해 31일까지 모든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피 프레시의 다양한 제품은 이달 중순 이후 동원홈푸드의 신선 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에서도 배달 주문을 통해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