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쌀 1기’ 랜선 발대식 성료
CJ제일제당, '햇쌀 1기’ 랜선 발대식 성료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05.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햇반, 첫 공식 서포터즈 ‘햇쌀 1기’ 28명 토종쌀 지킴이· 팜스테이 활동 참여
햇살 1기 온라인 발대식 진행 장면(사진:=CJ제일제당 제공)
햇살 1기 온라인 발대식 진행 장면(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의 햇반 브랜드 서포터즈 햇쌀 1기가 지난 20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햇살 1기로 최종 선발된 28인은 각자의 거처에서 개인용 컴퓨터 혹은 휴대폰을 통해 오후 3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된 온라인 발대식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지원자들에게 출제된 사전 미션 콘텐츠를 모은 영상 시청, 멤버들에게 전달된 선물박스 개방, 햇반송 부르기 대결, 쌀알이 패밀리 캐릭터 8종 이름 빨리 말하기 시합, 햇살 1기 임명장 수여, 팀구성 발표 및 서포터즈 일정과 미션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서포터즈 멤버들은 햇반과 관련한 다양한 브랜드 이슈와 잊혀진 우리 토종쌀을 알리는 ‘우리쌀 지킴이’ 활동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전문가들과 토종쌀과 햇반에 대한 지식을 나누는 ‘지식쌀롱’, 쌀 재배 농가의 일손을 돕는 ‘팜스테이’의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향후 출시될 햇반의 ‘우리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에 대한 브랜딩 활동에도 일부 참여하게 된다.

서포터즈를 담당하고 있는 양진웅 대리는 "대한민국 대표 상품밥 브랜드로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지만 또 그만큼 익숙한 브랜드라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줄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 이미 선발 과정에서 보여준 28명의 햇반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우리쌀에 대한 관심 그리고 열정이 보여줄 성과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CJ제일제당 햇반의 서포터즈 ‘햇쌀 1기’는 첫 서포터즈인 만큼 모집 단계부터 18대 1의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대학생부터 일반인까지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