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진흥원, 한식 교강사교육과정 모집
한식진흥원, 한식 교강사교육과정 모집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06.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8일부터 9주 간 이론·실습 진행···이달 30일까지 온라인 접수

한식진흥원은 내달 18일부터 시작되는 ‘국내 한식 교·강사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대학, 고등학교, 문화센터, 요리학원, 지자체 기술센터 등에서 활동 중인 현직 강사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9월 12일까지 9주 간 매주 토요일마다 총 52시간에 걸쳐 서울 서초구 aT센터와 서울 중구 한식문화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교육과정에 참여하려면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http://recruit.incruit.com/hansik)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지원 서류는 한식 강의 관련 재직증명서 혹은 경력증명서가 반드시 첨부돼야 한다.

이 밖에 교육비용 등 자세한 사항은 한식포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한식 교과교육론 및 교안작성법 △온라인 교수법 △강사의 글쓰기 △음식 인문학 △2020년 식품외식 트렌드 △한식의 맛 등, 실습교육은 △발효음식 △향토음식 △파인다이닝 한식메뉴 등 이론과정과 실습 및 우수업소 현장탐방으로 이뤄진다.

본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한식진흥원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선재마율 한식진흥원 이사장은 “올해 한식 교강사 교육은 국내 최고 강사진으로 구성하였고, 한식 교수법·식품 위생 교육을 커리큘럼에 넣는 등 타 교육과 큰 차별성을 두었다. 이번 교육을 통해 국내 한식 강사의 자질 및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식진흥원이 내달 19일부터 9주 동안 진행하는 국내 한식 교·강사 교육 포스터
한식진흥원이 내달 19일부터 9주 동안 진행하는 국내 한식 교·강사 교육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