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개설
CJ제일제당 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개설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06.1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영·중 3개국어 지원···국내외 고객과 소통
CJ제일제당이 개설한 CJ바이오 홈페이지(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개설한 CJ바이오 홈페이지(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글로벌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보유한 그린 바이오 사업을 소개하는 공식 홈페이지(www.cjbio.net)를 개설했다.

CJ바이오 홈페이지는 사료용 아미노산 및 식품 조미 소재 등 5개 품목 글로벌 1위에 올라있는 그린바이오 전체 제품 정보가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수록돼 있다.

이 곳에서는 세계 최초 친환경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는 ‘L메치오닌’과 최근 선보인 차세대 클린라벨 조미 소재 ‘테이스트엔리치’ 등 글로벌 최고 수준의 경쟁력으로 만들어낸 주력 제품군의 정보를 한 번의 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피디아(BIOPEDIA)’를 클릭하면 사료 및 식품 분야 최신 동향과 전문 연구자의 실험결과 등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방문자의 위치를 인식, 가장 가까운 CJ 바이오 영업조직의 연락처를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기능 등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대부분 콘텐츠를 사진과 그림, 영상 등으로 구성해 전문적인 내용임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8개 사료용 아미노산을 친환경 공법으로 생산하는 CJ제일제당의 성과를 비롯해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대한 내용도 소개됐다.

CJ제일제당은 CJ바이오 홈페이지를 그런바이오 사업의 또다른 영업 채널로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바이오 사업의 매출 대부분이 해외에서 기업간거래(B2B)로 발생하는 사업적 특성을 반영해 글로벌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창구로 만들기 위해 개설했다”며, “잠재적인 고객을 포함한 모든 이용자에게 CJ 바이오 사업의 진면목을 알리고,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창구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의 그린바이오 사업은 지난해 기준으로 연간 3조원에 가까운 매출(2조7,631억 원)을 올리는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