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환 ㈜동서 회장,‘식품안전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상
이창환 ㈜동서 회장,‘식품안전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상
  • 이서영 기자
  • 승인 2020.06.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이창환 ㈜동서 회장(오른쪽)이 서울시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19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동탄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수상식을 마치고 이창환 ㈜동서 회장과 이의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제공
지난 12일 이창환 ㈜동서 회장(오른쪽)이 서울시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19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수상식을 마치고 이창환 ㈜동서 회장과 이의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제공

이창환 ㈜동서 회장이 지난 12일 서울시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이창환 회장은 2004년 동서식품㈜ 대표이사로 취임해 2016년 제20대 한국식품산업협회장을 역임했다. 이 회장은 커피믹스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을 통해 커피의 대중화를 이끌며 국내 커피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고 식품산업의 발전에 공헌해왔다.

또한 국제화된 품질보증 시스템 및 체계적인 소비자 피해 구제 체계 구축,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식품안전의 날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2002년 식품안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한 날로, 식품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고 식품안전 관리 등에 기여한 유공자를 치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