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미네랄커피’ 메뉴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미네랄커피’ 메뉴 출시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06.2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네랄 풍부한 약알칼리성 오리온 제주용암수로 만든 커피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에서 여름철을 맞이해 선보인 미네랄커피.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에서 여름철을 맞이해 선보인 미네랄커피.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도곡점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미네랄커피’를 메뉴에 추가했다.

마켓오네이처 카페에서 선보이는 미네랄커피는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이용해 만든 커피다. 커피의 맛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물과 원두인데, 미네랄커피는 약알칼리성 미네랄 워터인 제주용암수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바디감과 부드러움이 특징이이다.

미네랄 커피는 마켓오네이처 카페에서 선보이는 브런치 메뉴들과 함께하면 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고, 영양도 채우는 가벼운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제주용암수는 용암수 원수를 활용해 우리 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합으로 완성된 물이다. 독일, 스위스 등에서 최첨단 설비와 신기술을 도입했으며, 미네랄 블렌딩 및 물 맛과 관련한 최고의 연구진들 참여를 통해 제품력을 높였다.

인스턴트 음식과 육류 중심 식습관으로 산성화된 우리 몸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pH를 8.1~8.9로 약알칼리화 했다. ‘2020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주상절리와 바다의 수평선 등 제주도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도 호평받고 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관계자는 “미네랄 워터가 커피의 풍미를 강화하고 바디감을 증폭시킨다는 전문가 조언에 따라 실험을 해 본 결과 기대 이상의 맛이 나와 출시하게 됐다”며 “생소한 미네랄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이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켓오네이처 카페는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쌀 등을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를 활용한 색다른 레시피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여름철 신메뉴로 미네랄커피와 더불어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과 ‘오리온 다이제볼’을 넣어 만든 초코빙수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