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이탈리(EATALY)’, 이탈리아 식문화 체험 진행
현대그린푸드 ‘이탈리(EATALY)’, 이탈리아 식문화 체험 진행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07.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탈리 매장서 개최
이탈리 판교점 매장전경. 사진=현대그린푸드 제공
이탈리 판교점 매장전경. 사진=현대그린푸드 제공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탈리(EATALY)’에서 ‘이탈리 나이트(EATALY NIGHT)’를 진행한다.  
 
이탈리 나이트는 현대그린푸드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이탈리아 식문화체험 행사로 이탈리아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면서 라이브 공연, 빙고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행사는 24일 오후 5시부터 9시30분까지 판교점 지하 1층 이탈리 매장에서 열리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당일까지 매장에서 ‘이탈리 나이트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이탈리 나이트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 매장 내 9개 코너의 요리·디저트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교환권(이탈리아 요리 교환권 3장, 디저트 교환권 1장)을 준다. 티켓 가격은 2만5000원권과 3만5000원권 두 가지로 3만5000원권을 구매하면 스테이크가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이탈리 나이트에서는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 생맥주와 이탈리아 음료 2종(스피리츠 칵테일, 산펠레그리노 탄산수)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와인·파스타면 등 100여 종의 상품을 2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탈리아 문화와 식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열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전통 식문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