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안주 간편식 시장 본격 진출
디딤, 안주 간편식 시장 본격 진출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08.06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갈매기, ‘매콤갈매기’와 ‘통마늘돼지껍딱’ RMR제품 출시
연안식당, 고래감자탕 등 주요 메뉴 활용한 간편식 출시 예정
㈜디딤이 마포갈매기의 메뉴를 활용한 안주 간편식을 선보였다. 사진=㈜디딤 제공
㈜디딤이 마포갈매기의 메뉴를 활용한 안주 간편식을 선보였다. 사진=㈜디딤 제공

㈜디딤이 마포갈매기의 메뉴를 활용한 안주 간편식을 선보이며 간편식 시장에 진출했다.

디딤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와 홈술 트렌드에 발맞춰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마포갈매기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마포갈매기 간편식 제품은 ‘매콤갈매기’와 ‘통마늘돼지껍딱’으로 디딤의 육가공 기술의 전문성과 HACCP기반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장에서 먹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매콤갈매기는 마포갈매기의 대표 메뉴로 맛있게 매운 소스와 2인분의 넉넉한 양이 특징이다. 통마늘돼지껍딱은 100% 국산 껍데기를 활용, 구운 통마늘과 특제소스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두 메뉴는 모두 술 안주 또는 캠핑용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홈술족과 캠핑족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마포갈매기 간편식 제품은 디딤의 직영 매장을 비롯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디딤은 마포갈매기를 시작으로 연안식당, 고래감자탕, 백제원 등 주요 브랜드들의 메뉴를 활용한 RMR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판매처도 점차 늘린다는 방침이다.

디딤 관계자는 “코로나19이후 간편식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어 디딤의 대표 브랜드 메뉴를 간편식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디딤이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당에서 먹는 그대로의 맛과 고품질의 간편식을 선보여 RMR시장에서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