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홈케이션’ 아이템 출시 잇따라
식음료업계, ‘홈케이션’ 아이템 출시 잇따라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08.2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와 무더위 지친 소비자 공략, 홈카페, 홈파티 가능 제품 구성

식음료업계가 집에서도 완벽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홈케이션’ 아이템 출시에 나섰다.

기나긴 장마와 푹푹 찌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를 공략해 홈카페·홈파티 등 집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는 ‘홈케이션’ 아이템을 통해 바리스타가 되어 홈카페를 즐기거나, 여름밤 파티를 수놓는 DJ가 되어 홈파티를 즐길 수 있어 방구석 휴가의 굿 아이템으로 인기다.

할리스커피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할리스커피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최근 할리스커피는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콜드브루 스틱커피’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깊은 바디감의 콜롬비아산 원두와 풍부한 향미의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맛이 인상적이다.

할리스커피만의 노하우로 커피를 저온에서 추출하고 농축하지 않아 콜드브루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차가운 물에도 잘 녹아 야외에서 콜드브루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스틱커피를 우유나 두유에 넣어 마시거나 시럽을 첨가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여름철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버드와이저 ‘홈 디제잉 굿즈 세트’

버드와이저 홈 디제잉 굿즈 세트 사진 = 버드와이저 제공
버드와이저 홈 디제잉 굿즈 세트 사진 = 버드와이저 제공

버드와이저가 헨리와 함께하는 '#즐겁게넘겨' 캠페인의 일환으로 집콕족을 위한 특별한 굿즈 세트를 선보였다.

'홈 디제잉 굿즈 세트'는 제품 이름에 걸맞게 집에서 음악과 함께 재미난 디제잉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버드와이저는 '#즐겁게넘겨' 광고 시리즈에서 헨리가 홈 디제잉 파티를 연출하는데서 착안, 디제잉 턴테이블 모양으로 디자인한 패키지 박스와 함께 버드와이저 캔 모양의 미니 가습기와 미니 미러볼을 실내용 미니 사이즈로 구현했다.

광고 속 헨리가 사용한 소품과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한 미니 글라스 4종에는 각각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버드와이저의 브랜드 역사와 가치를 강조한 로고를 새겨 넣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