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배달 30% 할인 및 배달비 무료
SG다인힐, 배달 30% 할인 및 배달비 무료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09.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 브랜드와 삼원가든의 모든 메뉴 대상 '다인힐 배달위크' 개최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의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사진=SG다인힐 제공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의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사진=SG다인힐 제공

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8개 브랜드와 삼원가든의 모든 메뉴를 배달하면 최대 30% 할인에 배달비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인힐 배달위크'를 8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2.5단계 연장에 따라 포장 배달 주문이 늘어나는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획했다.

이번 다인힐 배달위크 행사 혜택은 배달의 민족(배민 라이더스), 띵동, 쿠팡이츠, 푸드플라이 등 배달 앱 주문과 매장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배달 앱 ‘띵동’ 주문 고객에 한해 덴탈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브랜드는 다인힐의 모든 브랜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과 ▲‘오스테리아 꼬또’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한식 레스토랑 ’투뿔등심 고담’,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광동요리 전문점 ‘메이징에이’가 포함된다. 음료, 주류, 도시락, 간편식, 스낵 상품을 제외한 모든 메뉴를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의 인기 메뉴.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의 인기 메뉴.

붓처스컷의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블루밍가든의 ‘제주 황게 로제’, 로스옥의 ‘식해 제육’, 썬더버드의 ‘클린 떡볶이’, 메이징에이의 ‘메이징 덕’, ‘멘보샤’ 등 각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간편하게 집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언택트 소비가 더욱 강조되고 있다. SG다인힐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SG다인힐은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따라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메이징에이, 투뿔등심의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투 고 박스(To-Go Box) ‘디그니티 박스’를 출시하고, 차박, 글램핑, 캠핑족을 위해 삼원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의 육류 메뉴와 캠핑 메뉴를 아이스박스에 넣어 제공하는 ‘캠핑세트’을 선보이는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언택트 외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