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조각케이크 2종 출시
이디야커피, 조각케이크 2종 출시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09.2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조각케이크 신제품 2종과 기존 조각케이크 3종을 리뉴얼해 출시하며 디저트 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조각케이크 신제품은 ‘더블치즈’ 와 ‘밀크레이프’ 2종으로 고소하고 깔끔한 이디야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좋다. 더블치즈는 진한 까망베르 치즈의 깊은 풍미와 한번 구워 꾸덕한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케이크 상단에는 카스테라 토핑을 올려 눈이 내린 것 같은 소복한 비주얼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는다.

밀크레이프는 크레이프 시트를 한 장 한 장 정성스럽게 구워 겹겹이 쌓아 올리고 그 사이에 채워 넣은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한 장씩 돌돌 말아 먹거나 한 번에 잘라 여러 단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외에 기존 조각케이크 3종 수플레치즈, 초코티라미수, 데블스초코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고객 만족을 위해 제품 크기 및 중량을 늘렸다.

수플레 치즈는 진한 치즈에 머랭을 더해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특징으로 이디야 케이크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초코 티라미수는 초콜릿과 진한 크림치즈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데블스초코는 진한 초콜릿에 촉촉한 코코아시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을 포함해 조각케이크 5종의 가격은 모두 3900원이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도록 베이커리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