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09.2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으로 누적 판매량 10억개 돌파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드링킹요구르트부문 대상을수상했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한 해동안 식품, 외식, 가전, 금융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55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드링킹요구르트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1991년 출시한 요구르트로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이 10억 개를 돌파한 국내 대표 드링킹요구르트 제품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덴마크만의 방식으로 제조한 신선한 국산 원유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과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동원F&B관계자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30년째 장수할 수 있는 비결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상인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