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 잠실에 2호점 오픈
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 잠실에 2호점 오픈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09.2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100석 규모
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의 롯데백화점 잠실점. 사진=팀호완 제공
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의 롯데백화점 잠실점. 사진=팀호완 제공

정통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TimHoWan)이 25일 2호점을 오픈한다.

팀호완 2호점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100석 규모로 매장 내에서 롯데월드 내부를 볼 수 있어 홍콩 미쉐린 원스타 맛집에 이어 전망이 좋은 맛집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팀호완은 홍콩 미쉐린 가이드에서 11년 연속 미쉐린 원스타를 획득한 글로벌 딤섬 맛집이다. 지난해 12월 삼성동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해 홍콩 오리지널 딤섬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팀호완은 대표메뉴인 ‘차슈바오 번(Baked BBQ Pork Buns)’과 스테디 셀러 메뉴인 하가우와 샤오마이 그리고 X.O차슈볶음밥, 홍콩식 콘지(죽), 디저트 메뉴 등과 더불어 진한 홉과 상큼한 과일 향이 풍부한 구스IPA 생맥주를 새롭게 선보인다. 팀호완의 딤섬은 풍미 가득한 맥주와 간단한 안주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팀호완의 모든 메뉴는 홍콩 본점 오리지널 레시피를 엄격히 준수하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딤섬 본연의 맛과 식감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고 있다.

팀호완 잠실점은 내달 10월 초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를 통한 배달 서비스와 네이버 스마트주문을 통한 포장주문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팀호완코리아 관계자는 “팀호완 잠실점은 가족단위의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이 좋아 더욱 편안하게 팀호완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잠실점에서도 홍콩 오리지널 딤섬을 신선하고 맛있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