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설렁탕, ’한우설렁탕 황설‘ 500인분 나눔 행사 진행
본설렁탕, ’한우설렁탕 황설‘ 500인분 나눔 행사 진행
  • 이조은
  • 승인 2020.09.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맞아 조손 가정 대상 따뜻한 한 끼 제공
본설렁탕이 조손 가정에 ‘한우설렁탕 황설’ 500인분을 전달했다. 사진=본설렁탕 제공
본설렁탕이 조손 가정에 ‘한우설렁탕 황설’ 500인분을 전달했다. 사진=본설렁탕 제공

본설렁탕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기독교국제협력기구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조손 가정에 ’한우설렁탕 황설‘ 500인분을 전달했다.

본설렁탕은 조손 가정 노인과 자녀들이 ’한우설렁탕 황설‘ 나눔을 통해 더욱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본설렁탕은 2015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결식 우려 노인들을 위해 식사를 제공해왔다. 정재찬 본설렁탕 본부장은 “어느 때보다 힘든 명절을 보낼 조손 가정 노인과 자녀들이 이번 나눔을 통해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나누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설렁탕은 ’열두 시간의 정성으로 푹 고아낸 한우 사골육수로 만든 3색 3미 설렁탕‘을 지향한다. 특히 한우설렁탕 황설은 열두 시간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에 세 가지 된장으로 만든 특제 소스를 더해 깊은 감칠맛을 자랑하는 설렁탕이다. 특유의 부드러운 맛으로 부담 없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하기에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