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매화수 광고모델에 신인배우 우다비 선정
하이트진로, 매화수 광고모델에 신인배우 우다비 선정
  • 이조은 기자
  • 승인 2020.10.0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한 매실주 브랜드 매화수의 달콤하고 화사한 이미지 잘 어울려
매화수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신인배우 우다비.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매화수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신인배우 우다비.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신인 배우 우다비가 예비스타의 등용문 ‘매화수’의 광고모델이 됐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매화수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우다비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달콤하고 화사한 매화수의 브랜드 콘셉트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우다비가 잘 어울리고 시너지 효과가 기대돼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우다비는 현재 tvN 웹드라마 ‘TRAP(트랩)’에서 주연 양혜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JTBC드라마 ‘라이브온’에 캐스팅 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화수 모델은 2012년 경수진, 2013년 서예지, 2016년 채수빈 등 당시 신인 배우를 발탁해왔다. 이들은 모델 발탁 이후 스타의 반열에 올라 매화수 모델은 신인 배우들의 스타 등용문으로 여겨지고 있다.

우다비는 “평소에도 친구들과 함께 매화수를 즐겨왔다”며 “여러 훌륭한 선배님들이 거쳐간 모델의 자리를 이어받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매화수는 고품질의 청매실을 저온에서 숙성하고 냉동 여과시킨 매실원액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지난 9월 리뉴얼된 매화수는 패키지 디자인을 산뜻하게 변경해 화사함을 더했으며 알코올 도수를 14도에서 12도로 낮추고 주질을 개선해 풍부한 매실향과 달콤함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술이 약한 여성이나 저도주 선호층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매화수가 리뉴얼을 통해 더욱 부드럽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올 가을 배우 우다비를 필두로 20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