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스타벅스 별을 담은 스타벅스 현대카드 출시
국내 최초 스타벅스 별을 담은 스타벅스 현대카드 출시
  • 이조은 기자
  • 승인 2020.10.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가 현대카드와 함께 5개 디자인의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가 현대카드와 함께 5개 디자인의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현대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최초로 스타벅스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선보인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와 스타벅스 별을 형상화한 총 5종의 카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국내외 카드 이용금액이 3만 원씩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포인트인 별을 1개씩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650만 명의 자체 회원을 보유한 스타벅스는 그동안 자사 충전카드 이용 시 별이 적립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독자적으로 운영해 왔다. 앞으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통해서도 사용 금액에 따라 무제한 별 적립이 가능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서 15일부터 스타벅스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11월 30일까지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5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스타벅스 별 100개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스타벅스 내 5만 원 이상 사용 고객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스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현대카드는 응모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기프트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VISA/MasterCard) 카드 모두 3만 원으로 스타벅스(www.starbucks.co.kr)나 현대카드(www.hyundaicard.com)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장석현 스타벅스 데이터마케팅팀 팀장은 “현대카드와의 협력을 통해 업계 최초로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를 탄생시킬 수 있었다”며 “향후 데이터 사이언스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등 여러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