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MZ세대 겨냥 ‘자동 금액 충전 서비스’ 론칭
할리스커피, MZ세대 겨냥 ‘자동 금액 충전 서비스’ 론칭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10.1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경제시대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강화
할리스커피는 16일 자동 금액 충전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는 16일 자동 금액 충전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가 MZ세대의 주요 소비 트렌드인 구독경제에 발맞춰 16일부터 ‘자동 금액 충전 서비스’를 론칭한다.

구독경제란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공급자가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신개념 유통 서비스로 소유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자동 금액 충전 서비스는 할리스카드를 개인 신용카드와 연결해 일정 금액이 할리스카드로 자동 충전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고객이 할리스카드의 잔액 기준을 설정한 후 보유한 잔액이 기준에 미달할 경우 미리 설정한 금액으로 자동 충전된다.

기준 잔액은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5만 원까지, 자동으로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만원 단위로 고객이 직접 설정할 수 있다.

할리스카드는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할리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3만 원 이상 자동 금액 충전을 신청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1 쿠폰을 제공한다. 계정당 제한 없이 3만 원 이상 자동 충전 시마다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혜택은 11월 2일부터 상시로 시행된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크라운 3개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할리스카드 자동 금액 충전을 신청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운 3개를 적립해준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를 자주 이용하는 멤버십 회원에게 정기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라운 적립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크라운 적립 갯수에 따라 실버회원, 골드회원, 레드회원으로 구분해 혜택을 제공한다. 크라운은 3000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 당 1개씩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