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삼양식품 ‘불닭 시리즈’ 판매량 1만 개 돌파
스쿨푸드·삼양식품 ‘불닭 시리즈’ 판매량 1만 개 돌파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10.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급증…코로나19 스트레스 해소 니즈 부합
스쿨푸드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선보인 신메뉴 ‘불닭 시리즈’가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스쿨푸드 제공
스쿨푸드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선보인 신메뉴 ‘불닭 시리즈’가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스쿨푸드 제공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선보인 신메뉴 ‘불닭 시리즈’가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했다.

불닭 시리즈는 기존 스쿨푸드 인기 메뉴에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로 화끈한 매운맛을 더한 ‘불닭 모짜렐라 스팸 계란마리’와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등 2종이다. 지난달 말 출시한 이후 판매량이 급증해 일부 매장에서는 재료가 조기 소진돼 메뉴가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이와 같은 불닭 시리즈의 인기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이 증가하면서 우울감과 스트레스를 매운맛으로 풀어보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부합한 것으로 보인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코로나19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매운 음식의 수요가 늘면서 불닭 시리즈의 인기가 높아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가 반영된 메뉴를 지속 개발해 가맹점 매출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불닭 시리즈 2종은 전국 스쿨푸드 매장과 스쿨푸드 딜리버리 매장에서 포장 및 배달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