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홈파티에 제격, 신메뉴 출시 및 프로모션 눈길
할로윈 홈파티에 제격, 신메뉴 출시 및 프로모션 눈길
  • 이조은 기자
  • 승인 2020.10.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도미노피자의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 뚜레쥬르의 할로윈 신메뉴와 인기메뉴, 버거킹의 할로윈 와퍼. 사진=각 업체 제공
왼쪽부터 도미노피자의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 뚜레쥬르의 할로윈 신메뉴와 인기메뉴, 버거킹의 할로윈 와퍼. 사진=각 업체 제공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다가오는 할로윈에도 집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소소하게 홈파티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식품‧외식업계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1월 1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 각 카테고리별로 메뉴를 한 개 이상 주문 시 총 금액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문 시 건당 400원씩을 희망 나눔 기금으로 적립해 소외계층 아동을 후원하는 ‘희망 나눔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미노피자 자체 캐릭터 도디의 할로윈 카드도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여타 중복 할인 및 칠리 핫도그 엣지 1000원 업그레이드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뚜레쥬르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무섭지만 달콤해 쇼콜라 케이크’는 래밍턴 스타일의 초콜릿 케이크로 네모 모양의 스펀지 케이크에 초콜릿을 바르고 코코넛 가루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시트를 3단으로 쌓아 케이크에 유령, 호박 등 장식물을 올려 유령의 성을 연출했다.

빵류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빙글빙글 앙버터’는 패스트리를 입힌 빵 사이에 달콤한 앙금과 레스큐어 버터를 넣었다. 인기 제품인 ‘구운 치즈 케이크 빵’과 ‘겹겹이 연유 크림 데니쉬’ 등에는 다양한 할로윈 장식물을 더했다.

버거킹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기네스 할로윈 와퍼’를 11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기네스 할로윈 와퍼는 버거킹이 지난 8월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협업해 출시한 기네스 와퍼의 할로윈 시즌 버전이다. 할라피뇨와 핫페퍼 칠리소스 등을 추가해 매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100% 순소고기 패티가 조화를 이룬다.

피자헛은 할로윈 스페셜 메뉴 ‘치즈인헬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치즈인헬 피자는 기존 치즈피자 대비 2배 늘어난 풍부한 치즈 양이 특징이다. 고소하고 쫄깃한 치즈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과 풍부한 치즈 풍미에 사악하게 매운 맛을 더한 스파이시 총 2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할로윈을 맞아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는 쉬림프 에그인헬, 치즈고구마그라탕, 궁중떡볶음, 오리엔탈 유린기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만 원 이상 주문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