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얼큰한 국물 신메뉴 ‘곱창전골’ 출시
더본코리아, 얼큰한 국물 신메뉴 ‘곱창전골’ 출시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11.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하게 우려낸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

더본코리아의 설렁탕·불고기 전문점 브랜드 인생설렁탕(대표 백종원)이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국물 신메뉴로 ‘곱창전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곱창전골은 브랜드 대표 메뉴인 설렁탕 외에도 술 한잔 기울이며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선보였다. 특히 곱창을 활용한 메뉴가 비교적 높은 가격대로 형성돼 있는 것에 비해, 이번 신메뉴는 1인분에 1만 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출시돼 가성비까지 갖췄다.

이번 신메뉴는 진하게 우려낸 얼큰한 육수에 잘 손질한 소곱창과 깐양, 허파 등을 푸짐하게 담아내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질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특유의 냄새는 줄이고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담아내 처음 곱창전골을 접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또한 당면과 야채도 넉넉히 제공되어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는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술안주뿐 아니라 든든한 식사 메뉴로도 손색없는 이번 곱창전골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인생설렁탕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인분에 9800원이다. 단 최소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

인생설렁탕 관계자는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언 몸을 녹여줄 메뉴로,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인 ‘곱창전골’을 선보이게 됐다"며 “대표적인 서민 음식 중 하나였던 곱창이 최근 들어 많이 비싸져 즐겨 먹기가 쉽지 않았으나 이번 신메뉴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