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SPC삼립 ‘호빵튀김’ 한정 판매
멕시카나, SPC삼립 ‘호빵튀김’ 한정 판매
  • 박선정 기자
  • 승인 2020.11.0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 중시하는 MZ세대·중장년층 소비자가 주 구매 타깃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지난 4일부터 사이드 메뉴 ‘호빵튀김’ 한정 판매에 나섰다.

해마다 이색 메뉴들을 개발해 출시 마다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멕시카나는 겨울 시즌 간식인 SPC삼립의 호빵을 재해석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호빵튀김을 개발했다. 호빵튀김은 MZ세대와 호빵에 대한 추억이 있는 중장년층 소비자가 주 구매 타깃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호빵은 찜기 혹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를 통해 조리 후 취식하는 것이 보편적인 방법이지만 멕시카나는 단팥이 들어있는 호빵을 기름에 약 4분 가량 튀겨 이색적인 맛을 구현했다.

표면의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인  호빵튀김은 멕시카나의 매운 양념 치킨 메뉴인 불닭치킨, 땡초치킨 등과 최고의 궁합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멕시카나 호빵튀김은 배달앱 및 오프라인 전화 주문 등을 통해 치킨과 함께 주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