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푸드위크 2020’ 온라인 전시회 개막
‘코엑스 푸드위크 2020’ 온라인 전시회 개막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11.2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온·오프라인 투트랙 진행… ‘푸드테크 컨퍼런스’ 온라인 송출

‘코엑스 푸드위크 2020 (COEX FOOD WEEK 2020, 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온라인 전시회가 오는 30일까지 코엑스 푸드위크 온라인 전시회 페이지를 통해 개최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코엑스 푸드위크 2020’은 국내·외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며 국내 식품 기업에 판로를 확보해주고 수출 등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하반기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비즈니스 행사다. 올해는 10개국 300개 사가 참여한 가운데 60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코엑스 푸드위크 2020’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열린다. 참가업체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홍보를 진행하며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함께 하는 ‘라이브 with 코엑스 푸드위크’는 25일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Grip’의 쇼핑호스트 ‘그리퍼’가 참가업체의 제품을 소개하고 시식하며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한다.  

참가업체별 맞춤형 비즈매칭 서비스도 제공된다. 참가업체는 국내외 주요 유통 및 대형 바이어들과의 온라인비즈매칭을 통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매칭된 결과를 토대로 전시장 현장에서 비즈니스 상담회가 개최되며 상담 종료 후에도 사후 지원을 통해 참가업체들의 실제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5일과 26일에는 국내·외 푸드테크 전문가들이 트렌드를 발표하는 ‘푸드테크 컨퍼런스’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송출된다. 25일과 26일에 진행되는 행사는 종료 이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더 많은 이들에게 식품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알리고 판매업체에게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