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성탄데코 ‘행복이 꽃피는 리스’ 출시
뚜레쥬르, 성탄데코 ‘행복이 꽃피는 리스’ 출시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11.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7700원에 판매 12월 카카오페이 1만 원 이상 구매 시 2500원 할인 혜택도
사진 = CJ푸드빌 제공
사진 =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빛내 줄 ‘행복이 꽃피는 리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행복이 꽃피는 리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뚜레쥬르와 협업을 펼치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나난의 작품이다.

나난 작가 특유의 따뜻하고 자연친화적인 감성으로 종이 위에 완성한 페이퍼 리스로, 크리스마스 파티 장식은 물론 액자를 더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리스에 장식할 수 있는 조명이 동봉돼 있어 홈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행복이 꽃피는 리스’는 12월 1일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7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단품으로는 2만 원에 판매한다.

뚜레쥬르는 ‘행복이 꽃피는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크리스마스 리스를 더한 ‘나난X바닐라베리 위시 리스’, 숲속에 우뚝 솟은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나난X초코 얼그레이 노르웨이 숲’ 등 비주얼과 맛을 극대화한 제품들로,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홈 파티용으로 벌써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시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12월 한 달간 뚜레쥬르 매장에서 카카오 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5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2월 7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과 함께 최근 더욱 소중해진 가족과의 일상에 따뜻한 즐거움을 찾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