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이있는삶 퍼밀, 연말 맞이 ‘파티앳홈’ 기획전
식탁이있는삶 퍼밀, 연말 맞이 ‘파티앳홈’ 기획전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12.1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수박, 밀키트, 디저트 등 50여 종 최대 25% 할인
퍼밀 파티앳홈 기획전에서 제공하는 '국내산 한돈 목살 스테이크 키트(위)와 퍼밀 '파티앳홈' 함안 파티 수박X커트러리 세트(아래). (사진=식탁이있는삶 제공)
퍼밀 파티앳홈 기획전에서 제공하는 '국내산 한돈 목살 스테이크 키트(위)와 퍼밀 '파티앳홈' 함안 파티 수박X커트러리 세트(아래). (사진=식탁이있는삶 제공)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랜선 송년회, 연말 홈파티용 식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파티앳홈’ 기획전을 오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퍼밀 파티앳홈’ 기획전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상품은 ‘함안 파티수박’이다.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날 배송해 준다. 주문 후 12월 18일부터 29일까지 기간 중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한 배송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함안 파티수박’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인기 유튜버 헤이즐과 한진 CSV팀이 함께 만든 ‘커트러리 세트’를 증정한다.

집에서도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과 같은 기분을 낼 수 있는 홈파티 음식도 밀키트와 간편식품 50여종을 할인가에 마련했다.

밀키트는 국내산 목살 스테이크 키트, 쩐데이 안동찜닭을, 간편식으로 LA 양념갈비와 가로수길 맛집 탄야의 ‘한우곱창떡볶이’와 ‘대창곱창전골’ 등이 있다.

대표적으로 ‘국내산 목살 스테이크 키트’는 스테이크용 국내산 한돈 안심과 고급 버터, 가니쉬 구성으로 되어 있다. 해동 후 버터를 두른 뒤 동봉된 레시피에 따라 구워주면 된다.

‘LA양념갈비’는 국내산 과일과 야채를 넣어 24시간 저온 숙성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갈비만 엄선해 감칠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디저트로는 무화과와 키위를 접목해 청정지역 제주에서 무농약으로 키운‘레드키위’부터 제주 감귤과 홍미향, 나주 추황배 등이 있다.

더불어 베이커리류로 벨기에 프리미엄 와플과 시트러스 마들렌, 스콘,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먹는 냉동 생지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통주류로 프리미엄 머루 와인 ‘머루드서 드라이 스위트’와 ‘청와대 만찬주 여포의 꿈’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케이크 DIY 키트도 판매한다. 연인을 위한 선물, 외부 활동이 어려운 아이들과 함께 추억 만들기 용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퍼밀 관계자는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한 랜선 송년회, 가족들과의 조촐한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많을 것”이라며 “근사한 레스토랑의 맛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전문 MD가 제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