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비대면 교육 활성화로 품질·서비스·위생 강화
교촌치킨, 비대면 교육 활성화로 품질·서비스·위생 강화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12.11 10:2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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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설 2개월 만에 점주 및 직원 3756명 가입

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 교육 어플리케이션 ‘교촌 e-Academy’를 통해 비대면 시대 QSC(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 강화에 나섰다.

교촌 e-Academy는 지난 10월 론칭한 모바일 가맹점 교육 앱으로 가맹점 근무자에 대한 보다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를 위해 개발했다. 해당 앱은 개설 2개월 만에 점주 및 직원 3756명이 가입해 교촌치킨 전 매장이 이용하고 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대면 교육이 어려운 상황에서 교촌 e-Academy의 활용도는 더 높아지고 있다. 가맹점주, 가맹점 직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교육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설 후 총 95개의 교육 컨텐츠가 업로드 했다. 

교육 컨텐츠에는 조리 및 서비스 교육, 산업안전교육을 비롯한 법정의무교육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교촌 e-Academy는 교육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정보, 고객의 소리, 본사와 가맹점간 소통 창구로도 활용한다.

교촌 관계자는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많은 가맹점주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큼 앱을 통한 교육 활용도가 매우 높다”며 “더욱 다양한 교육 컨텐츠 개발로 비대면 교육 시스템의 장점을 극대화해 가맹점 QSC 역량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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