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표창
선진,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표창
  • 이서영 기자
  • 승인 2020.12.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은 지난 11일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18층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사회공헌·사회봉사 부문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문웅기 선진 경영지원실장(완쪽)과 최승원 문화안전관리팀장이 긴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선진 제공
선진은 지난 11일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18층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사회공헌·사회봉사 부문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문웅기 선진 경영지원실장(완쪽)과 최승원 문화안전관리팀장이 긴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선진 제공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지난 11일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18층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사회공헌∙사회봉사 부문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선진은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이라는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국내·외 빈민층과 소외계층 대상의 물품기부 활동 △농어민 장학사업을 위한 기부금 출연 △1사 1촌 운영 등의 지역사회 공헌활동 △소비자의 올바른 식문화 전파를 위한 선진포크한돈 포크리에 운영 등의 사회 공헌 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날 이범권 선진 총괄사장은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이라는 기업 사명에 따라 주요 사업장의 지역연계는 물론, 일반 소비자와의 다양한 접점에서 올바른 식문화를 전파해 축산식품 기업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