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 윈터 에디션 출시
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 윈터 에디션 출시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12.2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서 단독 판매 ··· 연말 분위기 느껴지는 패키지 디자인, 필요한 양만큼 분리해서 별도 양념 없이 조리 가능
하림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 오리지널 윈터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 = (주)하림)
하림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 오리지널 윈터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 = (주)하림)

㈜하림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배경에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트리와 산타클로스를 배치해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패키지가 돋보인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마켓컬리 인기상품 중 하나로 올 1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하림은 여느 때보다 차분하게 보내야 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집안에서 가족끼리 ‘홈파티’를 하거나 ‘홀로만찬’ 분위기를 내는 데 손색없도록 윈터 에디션을 선보였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연말임에도 만나지 못하는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해도 좋은 제품이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윈터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한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닭가슴살을 4~5cm 정도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자르고 후추와 파슬리 등으로 가볍게 밑간한 제품이라 별도의 양념이 필요 없다.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더 신선하고, 필요한 양만큼 분리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약 3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어 추가로 5분 더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서 7~8분 익히면 근사한 닭가슴살 요리가 완성된다.

버터를 발라서 굽거나 아스파라거스, 양파 등 기호에 맞는 야채를 곁들이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집에서 가족끼리 혹은 홀로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새로운 패키지의 윈터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활용한 멋진 요리로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