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간편결제시스템 ‘도미노페이’ 리뉴얼
도미노피자, 간편결제시스템 ‘도미노페이’ 리뉴얼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1.01.1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계 최초 운영... 사용자 편리성 강화

도미노피자가 외식업계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간편결제시스템 ‘도미노페이’를 고객 편의를 더욱 강화해 리뉴얼했다.

지난 2017년 4월 외식업계 최초로 런칭한 도미노페이는 빠르고 간편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간편결제시스템으로 결제 정보를 최초 1회 등록한 후, 결제 버튼 클릭 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 개선 및 더 빠른 주문이 가능하도록 유도했다.

리뉴얼된 내용은 △결제수단 내에 포함되어 있어 잘 노출되지 않던 도미노페이를 별도의 결제수단 영역으로 분리 △카드뷰 형태의 디자인으로 개편 △결제비밀번호 생략 기능 추가 △결제페이지에서도 도미노페이 카드등록이 가능하도록 개선 △도미노페이 안내영역 추가 등이다.

도미노피자의 간편 주문 서비스인 ‘퀵 오더(Quick Order)’와 도미노페이를 함께 이용하면 두 번의 클릭만으로 결제 가능하며 도미노페이 결제비밀번호 생략 기능을 선택했다면 한 번의 클릭만으로도 주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계좌결제 기능을 추가해 현금영수증을 원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도미노피자 오프라인 매장 결제와 도미노콘 등 상품권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미노페이 서비스를 개편해 나갈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도미노페이를 리뉴얼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