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설 선물세트 5종 선봬
투썸플레이스, 설 선물세트 5종 선봬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1.01.1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적인 텀블러, 캐틀 등과 함께 구성 1~3만 원대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21투썸기프트세트’를 출시한다.

투썸은 사회적 거리두기 속 집에서도 맛있는 카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제품으로 구성한 5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에이리스트는 투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원두를 핸드드립커피, 스틱커피, 캡슐커피, 콜드브루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홈카페 제품으로,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홈카페 컨셉의 패키지 구성과 1~3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21투썸기프트세트 1호는 편안한 그립감의 DT 텀블러, 2호와 3호는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의 밀크 텀블러, 4호는 커피를 담아두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보온 캐틀을 각각 핸드드립커피 또는 스틱커피와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5호는 스틱커피와 핸드드립커피, 라떼스틱 등 투썸 홈카페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21투썸기프트세트 3, 4, 5호에는 디카페인 커피가 포함돼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센스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2호부터 5호 중 하나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진행 여부는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은 이와 함께 멀리 있거나 만나기 어려운 가족, 지인 등에 선물로 전하기 좋은 신년 모바일 기프트카드도 선보였다. 투썸은 1월 31일까지 2021 신년 기프트카드를 3만 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바닐라 카페라떼(R)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투썸 관계자는 “집에서도 투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라며, “투썸 홈카페와 함께하는 행복한 새해를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