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몰,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한돈자조금 한돈몰,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21.01.1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7개 한돈 브랜드 참여… 신선육·가공육 세트까지 다양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2월 1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을 통해 ‘2021년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이미지를 높이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마다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올해는 ‘한돈으로 전하는 마음’을 콘셉트로 코로나19의 확산과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과 불안감을 겪는 모든 이들에게 밥상 위의 국가대표, 건강 밥상 면역푸드인 우리 돼지 한돈의 건강함을 담아 가족, 이웃,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총 37개의 한돈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 뿐만 아니라 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무료배송 및 예약배송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5천 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신규 가입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캔햄 세트 전용 10000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한돈 선물세트 100만 원 이상 대량 구매 시에는 15%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 밖에도 한돈몰에서는 설 선물세트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