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송이모자’ 초콜릿 출시
오리온, ‘송이모자’ 초콜릿 출시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1.01.19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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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FUN)’ 콘셉트의 초콜릿 신제품 미니팩 10개 포장으로 편의성 추구
오리온에서 출시한 송이모자. (사진 = 오리온 제공)
오리온에서 출시한 송이모자. (사진 = 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초코송이 모자 모양의 ‘송이모자’ 초콜릿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일부 소비자들이 ‘초코송이’의 초콜릿 부분(모자)만 먹곤 한다는 취식 경험에 착안했다는 것이다.

송이모자는 달콤한 초코송이 초콜릿에 카카오 함량을 높였고 남녀노소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미니팩 10개로 포장해 취식 편의성과 휴대성 역시 높였다.

초콜릿의 주 소비층인 1020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제품 패키지는 6살 초코송이 캐릭터의 성장 버전인 아이돌 느낌의 세련된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송이모자는 초콜릿 기술 개발력과 초코송이 모자의 재미있는 모양 등 오리온이 가진 자산을 적극 활용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단순히 모양만 차별화한 것을 넘어 초콜릿 제품 본연의 맛과 품질에 집중해 ‘재밌고 맛있는’ 초콜릿을 만들고자 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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