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홈카페 위한 ‘브랜드스토어’ 오픈
카페베네, 홈카페 위한 ‘브랜드스토어’ 오픈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1.01.2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구매 고객에겐 1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가 홈카페를 위한 ‘카페베네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한다.

카페베네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식음료 구매 수요가 증가한 추세와 집에서 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발맞춰 카페베네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한다.

카페베네 스마트스토어는 ‘나만의 카페를 위한 모든 것이 있는 곳’을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카페베네의 다양한 커피와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스토어는 판매 제품으로 카페베네의 커피에 대한 14년 노하우와 정성을 담은 콜드브루와 드립백 등의 커피 상품과 유리컵, 텀블러 등 일상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MD 제품 등을 다양하게 갖췄다. 또한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베네브루 선물 세트와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카페베네는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어찜 고객에겐 2000원 할인 혜택과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0원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여기에 카페베네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하는 상품 및 기획전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제약된 요즘, 집에서도 홈카페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 카페베네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새로운 라인업들의 커피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여 고객의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일상을 만들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