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정보교육원, 뉴노멀 시대 맞춤형 교육 ‘월간모닝특강’ 신설
한국외식정보교육원, 뉴노멀 시대 맞춤형 교육 ‘월간모닝특강’ 신설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1.02.1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트렌드와 시대에 맞는 교육 제공
한국외식정보교육원이 진행하는 ‘2021 월간모닝특강’ 과정 교육 강사진. 사진=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공
한국외식정보교육원이 진행하는 ‘2021 월간모닝특강’ 과정 교육 강사진. 사진=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공

한국외식정보교육원은 위기가 일상이 된 외식산업의 뉴노멀 시대를 맞아 위기 속에서도 성장하고자 공부하고 준비하는 외식인을 위한 ‘2021 월간모닝특강’ 과정을 개설해 진행한다.

월간모닝특강은 외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과 분야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비즈니스로 연결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또 한 번의 성장이 필요한 외식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교육은 3월, 본지 발행인이자 외식산업 최고의 구루인 박형희 대표를 통해 듣는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 비즈니스의 뉴노멀’을 시작으로 4월에는 마켓오,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세상의 모든 아침, 평양일미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 개발과 마케팅, 브랜딩을 담당해 온 노희영 식음연구소 대표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외식산업 브랜딩 전략과 경쟁력 강화’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5월과 6월에는 LG전자 인사이트 마케팅 상무, 두산 브랜드팀 전무,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 실장 등을 거치며 두산그룹의 ‘사람이 미래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글로벌 전략’ 프로젝트를 주도한 최명화 ㈜블러썸미 대표에게 듣는 ‘MZ세대를 주목하라!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과 데이터를 통해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해 온 강경란 닐슨코리아 상무의 ‘소비자 빅데이터를 통해 보는 넥스트 외식산업 트렌드’ 교육을 듣는 시간도 구성돼 있다.

한편 월간모닝특강은 식품, 외식 비즈니스의 미래를 준비하는 대표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3월 5일부터 12월 3일까지 월 1회, 총 10회에 걸쳐 매달 첫째 주 금요일 오전 8시 반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