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빽다방, 국내산 딸기 활용한 신메뉴 3종 출시
더본코리아 빽다방, 국내산 딸기 활용한 신메뉴 3종 출시
  • 이서영 기자
  • 승인 2021.02.1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빽다방이 제철 맞은 국내산 딸기를 활용해 만든 신메뉴. 왼쪽부터 ‘딸기에이드’, ‘몽땅딸기파르페’.  ‘딸기라뗴’. 사진=빽다방 제공
빽다방이 제철 맞은 국내산 딸기를 활용해 만든 신메뉴. 왼쪽부터 ‘딸기에이드’, ‘몽땅딸기파르페’. ‘딸기라뗴’. 사진=빽다방 제공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제철 맞은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상큼한 풍미의 딸기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빽다방은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BERRY SPECIAL’을 테마로 국내산 딸기를 아낌없이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메뉴는 딸기 본연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라떼와 에이드부터 레트로 콘셉트의 파르페까지 총 3종이다.

먼저 ‘몽땅딸기파르페’는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개발된 이색적인 메뉴로 딸기와 시리얼, 후르츠칵테일 등을 층층이 올리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얹어낸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딸기라떼’는 향긋한 딸기에 고소한 우유를 더해 입안 가득 풍부하게 감도는 부드러운 딸기맛이 인상적이며 ‘딸기에이드’는 딸기를 톡톡 튀는 탄산수에 담아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보다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딸기 신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