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1~2월 배달 매출 전년 대비 약54% 상승
본도시락, 1~2월 배달 매출 전년 대비 약54% 상승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1.03.09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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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매출 1400억 원 돌파, 12월에는 월 최고 매출 180억 원 기록
본도시락이 지난해 12월 코로나19로 인해 자영업이 최대 위기를 맞은 상황에서도 월 매출 180억 원을 달성, 지난해 3월 기록한 월 기준 역대 최고 매출인 125억 원을 경신했다.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도시락이 지난 1월과 2월 코로나19로 인해 자영업이 최대 위기를 맞은 상황에서도 ‘본도시락’ 배달매출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54% 상승했다.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가 지난 1~2월 본오더 및 배달어플을 통한 ‘본도시락’ 배달매출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54% 상승했다고 9일 밝혔다.

본도시락의 지난해 실적은 연매출 1400억 원이다. 특히 12월에는 월 매출 180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다.

이와 관련 이재의 본도시락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나눠먹는 음식보다는 각자 따로 먹을 수 있는 도시락 메뉴에 대한 관심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 주문 서비스의 선호, 재택근무나 온라인 수업의 일상화가 배달 수요 급증에 큰 영향을 끼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지난 2월 열린 ‘제 59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창업 비용을 낮추고 매장 효율성을 증가시킨 배달 최적화 가맹점 모델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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