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 변경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 변경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1.03.29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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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일 정기 주주총회 안건 통과… 김동전 신임 대표이사 선임
김동전 맘스터치앤검퍼니 신임 대표이사.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김동전 맘스터치앤검퍼니 신임 대표이사.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외식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가 29일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 ‘주식회사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을 변경하고 김동전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지난 2004년 설립된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해 왔다. 신규 사명인 맘스터치앤컴퍼니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맘스터치와 통일성을 갖추고 프랜차이즈 사업에 더욱 주력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김동전 신임 대표이사는 연세대 사회학과를 졸업, 연세대 경제대학원 경제학 석사를 마쳤다. 이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투자전문회사 케이엘앤파트너스 등을 거치며 약 20여 년간 다양한 산업계에서 경영, 마케팅, 재무 등과 관련한 실무경험과 연륜을 쌓았다. 특히 해마로푸드서비스 인수 후부터 경영위원회에 참여해 업계 및 회사경영 전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높은 점이 이번 선임의 배경이 됐다.

김동전 신임 대표이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먹거리 소비 패턴과 트렌드 등 외식산업 전반에서 많은 변화들이 이뤄지고 있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제품·서비스·위생을 혁신하고 상생 경영을 통해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위상을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취임사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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