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브레이브걸스 전속모델 발탁
BBQ, 브레이브걸스 전속모델 발탁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1.04.0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BBQ 유투브 공식채널에 브레이브걸스 출연
제너시스 비비가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사진=비비큐 제공
제너시스 비비가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사진=비비큐 제공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각종 음원 차트 1~2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이어제로(Year Zero)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BBQ는 지난 3월 27일 BBQ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이어제로(Year Zero) 캠페인 라이브방송에 출연한 브레이브걸스와 인연을 맺었다. 동시접속자 4700여 명을 돌파하며 브레이브걸스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이어제로(Year Zero) 캠페인 라이브방송에는 브레이브걸스를 향한 뜨거운 호응과 전속모델로 발탁해 달라는 팬들의 실시간 요청이 쇄도했다.

또한 윤홍근 회장과 깜짝 통화에서 “브레이브걸스가 수십 차례 이상의 군 장병 위문공연을 해왔던 것을 알고 육군 장교 출신인 나로서 고마웠다”며 “BBQ 전속모델이 된다면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BBQ 브랜드의 맛있고 건강한 제품들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달라”고 당부했다.

오늘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와 계약을 마무리하는 BBQ는 “브레이브걸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상큼 발랄한 매력은 건강하고 맛있는 황금올리브 치킨이 시그니처 메뉴로 널리 알려진 BBQ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전속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앞으로 BBQ는 음악방송과 예능을 넘나들며 전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비공개 한정판 포토카드 및 랜선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BBQ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서게 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브레이브걸스의 밝은 에너지와 특유의 발랄함이 BBQ 이미지와 어우러져 초긍정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MZ세대 고객들과 소통하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BBQ는 BBQ앱(자사앱)에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PS5) 총 200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간 누적 주문량에 따른 ‘주간 베스트5’, ‘랜덤추천 매주 25인’, 5주간의 총 누적 주문량에 따라 ‘파이널 치킨왕 TOP20’을 선정한다. 그중 ‘주간 베스트5’와 ‘파이널 치킨왕 TOP20’의 주인공에게는 신청자에 한해 ‘BBQ X 브레이브걸스’ 한정판 친필사인 PS5 스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육주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1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