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밀키트 구독서비스 ‘세이브 클럽’ 출시
마이셰프, 밀키트 구독서비스 ‘세이브 클럽’ 출시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1.10.28 1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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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 고객에게 혜택과 구매 편의 제공

마이셰프(대표 임종억)가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 ‘세이브 클럽’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세이브 클럽은 마이셰프 회원을 대상으로 매달 유료 멤버십을 결제하면 무료배송 혜택과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마이셰프는밀키트가대중화되고 제품을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지며 보다 다양한혜택으로 편리하게밀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 마이셰프는 재구매율이 90%에 달할 정도로 고객들의 구매 빈도와 충성도가 높다.

또한 올해 상반기 마이셰프 공식몰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밀키트를 구매하는 목적이 ‘일상적으로 먹기 위해서(72.4%)’가 가장 높은 응답율을 보였기에 이번 구독 서비스 론칭은 고객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결과다.

세이브 클럽의 멤버십 종류는 ‘베이직쿠폰팩’과 ‘플러스쿠폰팩’ 두 가지다.
베이직 쿠폰팩 이용 요금은 월 12000원으로 무료배송(3회)과 1000원 할인 쿠폰(3회) 및 5000원 할인 쿠폰(2회)까지 총 2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플러스 쿠폰팩은 이용 요금은 월 17000원이다. 무료배송(2회)와 2000원 할인쿠폰(1회), 5000원 할인 쿠폰(2회), 10000원 할인 쿠폰(2회)를 제공해 총 40000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했다.

마이셰프 홈페이지 온라인몰.
마이셰프 홈페이지 온라인몰.

이 외에도 마이셰프는 다음 달 KB국민카드와 협업해 제휴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월 실적을 달성하면 세이브 클럽의 유료 멤버십 구독료를 할인해 주는 형태로 출시한다.

마이셰프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꾸준히 마이세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나아가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세이브클럽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이셰프는 지난 2011년 6월 설립한 국내 최초로 밀키트 전문 기업이다. 창립 첫해 2억6000만 원이었던 매출액이 지난해 276억 원을 기록해 10년 만에 약 106배 성장했다. 자사 홈페이지 온라인몰에 2016년 이후 현재까지 누적 500만명이 넘는 소비자가 방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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