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제3회 그녀들의 피자콘테스트’ 개최
미스터피자 ‘제3회 그녀들의 피자콘테스트’ 개최
  • 관리자
  • 승인 2007.01.11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피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개성 있는 피자 메뉴를 제안하는 ‘제3회 그녀들의 피자콘테스트’를 개최, 오는 31일까지 피자 레서피를 응모 받고 2월에 본선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여자를 위한 피자’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자신만의 새로운 레서피로 여자들의 입맛에 딱 맞는 피자 만들기에 자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부분은 피자, 파스타, 에피타이저 부분이며 메뉴를 구상해 작품명, 작품 컨셉, 재료, 그리고 직접 조리하는 과정 등을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조리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올리면 가산점이 부여되고 수상작이 실제 신제품으로 출시될 경우 메뉴판에 제안자의 이름이 게재되는 명예가 부여된다.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통해 출시된 메뉴 중에는 가장 많이 응모됐던 샐러드토핑을 모티브로 개발한 ‘시크릿가든’이 있으며 현재까지도 프리미엄 피자로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오고 있다.

심사는 온라인 응모된 작품을 미스터피자 관계자와 전문가가 1차로 심사하고 최종 수상작은 2차 본선 대회에서 직접 조리된 메뉴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대상 1명에게 상금 200만원, 금상 1명은 상금 100만원, 은상 2명은 상금 각 50만원씩, 동상3명에겐 상금 각 30만원씩이 주어진다.

미스터피자 위기정 과장은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시크릿가든의 출시로 매출 성장은 물론 여자를 위한 피자라는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었다”면서 “올해에는 또 어떤 특별한 ‘여자를 위한 피자’가 탄생할지 몹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정아 기자 jeon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