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대리점 사장 세미나 개최
유니베라 대리점 사장 세미나 개최
  • 관리자
  • 승인 2007.01.18 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명 변경 후 성공적인 출발 축하, 제주도서 1박 2일 진행
▶ 지난 17~18일 제주 롯데호텔에서 열린 유니베라 전국 대리점 사장 세미나에서 이병훈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영환)는 임직원과 전국 430여개의 대리점 사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 영업정책을 공유하는 대규모 세미나를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제주 롯데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유니베라의 새로운 영업정책인 ‘Jump Up! 2007’ 및 글로벌 유니베라 탄생 10대 뉴스를 발표하고 2006년도에 영업실적이 우수했던 대리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난 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남양알로에에서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한 후, 세계 천연물 시장으로 성공적인 출발을 하는 데 기여했던 임직원들과 전국 대리점 사장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대형 황금돼지 저금통에 동전을 던져 넣으며 행운과 대박을 기원하는 ‘황금돼지 이벤트’와 가수 유리상자의 미니콘서트, 뮤지컬 갈라쇼 등으로 참석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진행됐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새로운 30년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첫 출발이 성공적이었던 것은 전국의 대리점 대표와 UP(생활건강설계사)들이 많은 도움을 줬기 때문”이라며 “2007년 한 해도 전국 UP들은 물론 이분들을 이끌고 있는 대리점 대표들이 더욱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