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파티를 즐긴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파티를 즐긴다!
  • 관리자
  • 승인 2007.01.24 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르쉐 싱글즈 파티’
유럽풍 마켓 레스토랑 마르쉐(대표 신희호)는 오는 2월 9일과 3월 9일 저녁 11시부터 마르쉐 1호점인 역삼점에서 ‘로맨틱 싱글즈 파티 Love in Mask’라는 타이틀의 미드나잇 파티를 진행한다.

마르쉐는 연인들의 날인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싱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이같은 파티를 기획했으며 소수의 그룹단위 또는 특정 계층에게만 국한되어 있던 파티의 벽을 허물고 20세 이상의 대한민국의 건장한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중적인 파티를 표방하고 있다.

이번 파티에는 호텔 출신 조리장들이 20여 가지의 지중해식 파티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엄선된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또 가면 즉석 미팅, 커플 매칭 게임, 환상적인 매직쇼가 진행되며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상품권, 인터넷 쇼핑몰 위즈위드(wizwid.com)상품권, 마르쉐 무료식사권, 오므토토마토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을 추첨하는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핑크&로맨틱’으로 핑크색 의상 또는 핑크색 소품을 소지하거나 로맨틱한 의상으로 코디해야 더욱 센스있게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파티 가면은 모든 참여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입장권은 3만5000원으로 마르쉐 홈페이지와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제 마케팅팀 이선우 대리는 “20~30대의 평범한 젊은 사람들이 특급 호텔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보다 친근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파티를 준비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전정아 기자 jeon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