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르쉐 싱글즈 파티’

마르쉐는 연인들의 날인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싱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이같은 파티를 기획했으며 소수의 그룹단위 또는 특정 계층에게만 국한되어 있던 파티의 벽을 허물고 20세 이상의 대한민국의 건장한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중적인 파티를 표방하고 있다.
이번 파티에는 호텔 출신 조리장들이 20여 가지의 지중해식 파티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엄선된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또 가면 즉석 미팅, 커플 매칭 게임, 환상적인 매직쇼가 진행되며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상품권, 인터넷 쇼핑몰 위즈위드(wizwid.com)상품권, 마르쉐 무료식사권, 오므토토마토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을 추첨하는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핑크&로맨틱’으로 핑크색 의상 또는 핑크색 소품을 소지하거나 로맨틱한 의상으로 코디해야 더욱 센스있게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파티 가면은 모든 참여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입장권은 3만5000원으로 마르쉐 홈페이지와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제 마케팅팀 이선우 대리는 “20~30대의 평범한 젊은 사람들이 특급 호텔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보다 친근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파티를 준비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전정아 기자 jeon79@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