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Love your Body’ 건강캠페인
건강한 먹거리와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파리바게뜨가 건강에 좋은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다양한 건강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브 유어 바디(Love your Body)’라는 이름의 파리바게뜨 건강 이벤트는 내달 24일 서울 장충공원에서 ‘파리바게뜨 건강 걷기 대회’가 첫 번째 행사로 진행된다.
최근 걷기운동의 효과에 대해 집중 조명되고 있는 데 착안한 걷기대회 행사는 베이커리 업체로는 처음으로 마련되는 이벤트다.
이와 관련 다음달 4일까지 전국의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그린 브레드’를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보계를 1000원에 판매, 만보계를 구입한 소비자 1500명에게 파리바게뜨 건강걷기대회에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이번 만보계 특가 판매 대상 제품인 그린브레드는 유기농, 식이섬유, 곡물 등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해 새롭게 만든 건강빵 제품군을 일컫는 이름이며 7g의 식이섬유가 들어간 고식이섬유 식빵, 호두와 호밀이 듬뿍 들어있는 무화과 브레드, 클로렐라 크림치즈빵 등이 대표 제품이다.
파리바게뜨 임대진 마케팅 본부장은 “올해 파리바게뜨의 마케팅 전략은 바로 ‘건강(Health)’ 과 ‘자연(Natural)’ 으로 올 한 해 동안 건강마케팅을 시행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하루에 만보 걷기’를 목표로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말했다.
전정아 기자 jeon79@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