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올리브 축제 개최
제너시스BBQ, 올리브 축제 개최
  • 관리자
  • 승인 2007.02.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가 BBQ 올리브 치킨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올리브 축제’를 개최한다.

올리브축제는 제1회 BBQ 올리브 모델 선발대회, BBQ 올리브 콘서트, BBQ 올리브 치킨 사진 페스티벌 등 알차게 구성했다.

‘제1회 BBQ 올리브 모델 선발대회‘는 BBQ의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을 선발해, 고객과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생각으로 마련됐다.

BBQ 올리브 모델 선발대회는 예선, 본선, 결선의 3단계로 세분화되며, 제너시스BBQ 주최하에 토탈엔터테인먼트 (주)인스타즈 주관으로 진행된다.

이번 올리브 모델 선발대회는 주부부문, 청소년ㆍ성인부문, 아동부문 3개 부문으로 나눠져 있어, 모든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2월 5일까지 BBQ(www.bbq.co.kr)와 인스타즈(www.instars.co.kr)에서 하면 된다.

결선은 2월 25일 올림픽홀에서 세븐과 휘성 등 인기가수가 참여하는 ‘BBQ 올리브 콘서트’ 와 함께 치러질 계획이며, 이날 행사는 음악방송 M.net을 통해 방영된다.

BBQ 올리브 콘서트는 2월 20일까지 BBQ 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이 증정되며, 당첨자(1만명)는 2월 22일에 발표된다. 당첨된 티켓은 1매당 2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BBQ 올리브 치킨 사진 페스티벌’에서는 BBQ 치킨을 맛있게 먹는 사진과 재밌고 감동적인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노트북,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UCC 형태로 이뤄진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 올리브 치킨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트랜스지방이 제로에 가까운 올리브 오일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고객 사은행사의 의미로 ‘올리브 축제’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성민 기자 minfoo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