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07 M.아모리스 브라이들 페어(BRIDAL FAIR)’ 개최
아워홈, ‘2007 M.아모리스 브라이들 페어(BRIDAL FAIR)’ 개최
  • 관리자
  • 승인 2007.02.12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대표이사 박준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딩브랜드 M.아모리스가 오는 23, 24일 양일간 강남 메리츠타워에서 ‘2007 M.아모리스 브라이들 페어(BRIDAL FAIR)’를 개최한다.

브라이어들 페어(BRIDAL FAIR)란 일반 웨딩 페어와 달리, 결혼식 웨딩홀의 데코레이션을 100% 그대로 재현해 예비 신랑신부들이 예식 당일 장소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보여주는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 M.아모리스는 간결하고 이지적인 골드 톤의 City Elegant와 야외 정원의 웨딩 분위기를 표현한 그린 컨셉의 Natural Garden, 그리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핑크 컨셉인 Soft Romantic 등 3가지 컨셉으로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남 메리츠타워에 위치한 M.아모리스홀은 고급 호텔 예식비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급 웨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번 행사 중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 와인 풀 세팅, 메뉴와 꽃장식 업그레이드, 호텔 하얏트 숙박권, 웨딩기념품 증정 등의 특전이 주어지며, 모든 방문객에게는 각종 음료 및 와인, 카나페 뷔페가 제공된다. 업타운 베이커리의 수재 초콜릿 증정 및 뷰티 클라스 체험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를 준비한 M.아모리스의 관계자는 “일반 웨딩홀이 식장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통해 예식모습을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 이번 ‘2007 M.아모리스 브라이들 페어는 웨딩 세팅이 100% 완료된 웨딩홀의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좋은 체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참가는 누구나 가능하며 예약 문의는 2018-0900이다.

박지연 기자 pj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